세종시 화재(동영상)/새롬동 아파트 단지 부원건설

세종시 새롬동 신도심의 주상복합단지 건설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며 현재 실종자 3명 모두 숨진 채 발견됐다.

세종시 화재(동영상)/새롬동 아파트단지

세종시 화재(동영상)/새롬동 주상복합단지 건설현장

건설현장에서 난 화재는 취재결과 부원건설이 시공하는 '트리쉐이드 리젠시' 아파트에서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불이 나자 대전소방항공대 등이 현장에 나가 진화, 오후 2시 30분께 큰 불을 잡았다. 



소방당국은 현재 소방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이번 화재로 부상을 입은 20여명은 병원에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화재 현장에는 헬기와 특수 크레인 등이 투입돼 건물에 갇힌 노동자들을 구조 중에 있다. 사망자·부상자 현황에 대해선 “사망자는 아직 발생하지 않았다”라며 “부상자는 중상 2명을 비롯해 27명이 다쳤고, 근로자 등 4명의 생사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계속 파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화재 원인에 대해선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라며 “최초 신고자는 지하에서 폭발음과 같은 ‘펑’소리가 난 다음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고 있다. 자세한 건 조사해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최근 분양됐던 ‘세종 트리쉐이드 리젠시’는 나성동 2-4 생활권에 위치해 주변에 공원이 많아 자연친화적 생활권으로 평가되는 단지다. 총 528세대, 5개동으로 구성되며 오는 2021년 3월 입주예정이었다.


세종시 화재(동영상)/새롬동 아파트단지 부원건설현장 불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