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사고 블랙박스 영상/기사 의식 불명

BMW 승용차와 도로변에 정차 중인 택시의 김해공항 사고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김해공항 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청사 진입로에서 BMW 승용차가 도로변에 정차 중인 택시 뒷범퍼와 기사 A(48)씨를 잇따라 들이받았다.

김해공항 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당시 택시기사 A씨는 승객을 하차시킨 후 짐을 내려주던 중이었다. A씨는 사고 후 인근 대학병원으로 옮겨졌으나 현재 의식을 되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BMW 차량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달려오다가 택시와 사람을 들이받는다. 운전 도중 동승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스톱, 조심”이라고 외침에도 불구하고 운전자는 빠른 속도로 진입로를 달렸다. 

BMW 운전자 B(35)씨는 경찰에 "전방주시 태만으로 택시를 추돌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경찰은 전했다. A씨는 머리를 심하게 다치고 다리 골절상으로 쓰러진 뒤 심정지까지 발생해 공항구급대가 심폐소생술을 실시하고 인근 대학병원으로 옮겼다.

경찰 관계자는 "BMW가 오른쪽으로 굽어있는 김해공항 국제선 진입로를 과속으로 달려오다 청사 출입구에 정차 중이던 택시와 운전기사를 뒤늦게 발견하고 들이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이야기했다.

택시기사는 사고 직전 승객을 하차시킨 뒤 손님의 짐을 내려주고 트렁크를 닫던 중 사고를 당했다. 한 목격자는 “BMW가 커브 길에서 ‘미쳤다’고 생각될 정도로 빨리 달려와 들이받았고, 택시기사님은 4∼5차례 회전하며 튕겼다”고 댓글을 적기도 했다.

김해공항 사고 BMW

목격자는 “동승자 3명이 있었는데 두명은 딴청을 부리듯 가버렸다"며 "말이 안 된다. 뉴스보다 더 끔찍했다”라고 당시 생생한 상황을 전했다.

경찰은 사고 발생 지점은 제한속도가 시속 40㎞인 구간이었다. “BMW가 시속 몇 ㎞로 달렸는지 현재로서는 정확히 알 수 없다”며 “영상 분석을 의뢰한 상태고, 12일쯤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가해 차량 운전자는 운전부주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마치 게임을 즐기듯 스피드를 올린 이들의 장난스러운 운전으로이한 김해공항 사고로 성실한 가장의 목숨이 위태로워졌다.


김해공항 사고 블랙박스 (동영상)/택시기사 의식 불명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에이클래스(A.class)&윤소라-Gonna Be 

싱어송라이터 A.Class(에이클래스)와 신예 싱어송라이터 윤소라의 싱글 'Gonna Be'발매.

A.class&윤소라-Gonna Be 바로듣기

A.class&윤소라-Gonna Be 가사

또 나를 바라봐 

기다렸던 순간이야

느낌이 좋아 I’ll let you on it

다른 곳을 보는 척 

긴장하는 너의 표정

모르는 척 다가가지 

Let’s keep it secret


그 눈빛 뭐야 내게 오는 거야

I’m not sure what to do

조명이 예뻐 음악이 좋아

I’m not sure I can do

가사더보기

에이클래스(A.class)&윤소라-Gonna Be

조명이 예쁘고 음악이 좋은 밤, 서로를 쳐다보는 남녀의 두근대는 이야기


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A.Class(에이클래스)와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윤소라가 만났다. 


몽환적인 건반소리가 밤의 분위기를 상상하게 하고, 주고받는 가사와 멜로디 속에 남녀의 묘한 긴장감이 그려진다. 

여기에 더해진 감각적인 베이스와 드럼은 곡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에이클래스(A.class)&윤소라-Gonna Be[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Beat_J (비트제이)-광안리 연가 (Feat. 더데이지)

래퍼 Beat-J(비트제이)가 새로운 앨범 '광안리 연가'를 가지고 돌아왔다.

Beat_J (비트제이)-광안리 연가 바로듣기

Beat_J (비트제이)-광안리 연가 가사

흐르는 radio에 우리만의 추억얘기

흘러간 것은 소중한 그림이 되어

눈물이 나는 지금 뜨겁던 바람소리

기억할게 영원히 

우리 지금 이 느낌


마 그때 생각나나? 

가다마이 첨 둘렀을때

놀이터에 앉아만 있어도 

좋아 죽었을때

나는 가끔 그때가 마이 생각난다

다들 잘지내제? 

솔직히 그립고 보고싶다

가사더보기

Beat_J (비트제이)-광안리 연가 (Feat. 더데이지)

독특하고도 대중적인 랩을 보여온 실력파 래퍼 Beat-J(비트제이)

새로운 앨범 '광안리 연가'를 가지고 돌아왔다.



'시절인연' , '하고싶던 말'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듬뿍 받아온 실력파 래퍼 Beat-J(비트제이)의 새로운 앨범 타이틀곡 '광안리 연가'는 드라마 '내일도 맑음' , '인형의 집' , '나도 엄마야'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감동적인 멜로디 라인과  Beat-J(비트제이)의 랩이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랩발라드곡이다.

특히  Beat-J(비트제이)의 새로운 시도, 독특한 가사와 랩대신에 나레이션으로 자신의 일기를 들려주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또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데이지(TheDaisy)'의 피처링 참여로 노래의 깊이를 더해줬다. 많은 활동을 준비중에 있는  Beat-J(비트제이)의 앨범에 많은 관심 가져보자


Beat_J (비트제이)-광안리 연가 (Feat. 더데이지)[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술탄 오브 더 디스코-Super Disco (수퍼 디스코)

술탄 오브 더 디스코가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첫번째 싱글 "Super Disco"를 발표했다.

술탄 오브 더 디스코-Super Disco (수퍼 디스코) 바로듣기

술탄 오브 더 디스코-Super Disco 가사

진짜로 신나 춤춰본 지 

몇 년이 흘렀어

그땐 뭣 모르고 즐겼지. 

언제부터인가 

날 움직이지 못했지. 

어떤 음악도 날 

감동시키지 못해 


갑자기 들려온 너의 디스코 

내가 원래 알던 

디스코와는 너무 달라 

이미 굳어버린 

내 마음을 모두 녹여 절로 춤추게

다시 심장이 뛰어

가사더보기

디스코 이상의 디스코

술탄 오브 더 디스코 [Super Disco (수퍼 디스코)] (single)

누구보다 파란만장한 5년이었다. 2013년 1집 [The Golden Age] 발매 이후 술탄 오브 더 디스코는 한국은 물론 영국, 일본, 미국 등 11개국을 종횡무진하며 100회가 넘는 공연을 했다. 



세계 최대의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부터 100년 역사의 LA 프렌치 레스토랑까지 크고 작은 다양한 무대에서 술탄은 탁월한 완성도의 음악과 불꽃 같은 퍼포먼스를 겸비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그리고 "술탄의 공연에서는 모든 관객이 춤을 춘다"는 명성이 세계 어디서나 적용되는 것임을 입증했다.

성장의 시간이면서 탐색의 시간이었던 5년이었다. 1집 이후 술탄 오브 더 디스코가 발표한 신곡은 싱글과 컴필레이션 수록곡을 합하여 모두 7곡. 1집에서 지향했던 스타일을 완성한 대표곡 '탱탱볼'과 그래미 수상의 프로듀서 토니 마세라티와 작업한 'SQ (We Don't Need No EQ IQ)' 등의 신곡들에서 술탄은 그 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끊임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실험해왔다. 하지만 매번 달라져왔음에도, 그 시도들은 분명하게 하나의 공통된 목표를 향하고 있었다. 

이전의 디스코를 넘어서는, 디스코 이상의 디스코. 그것이 바로 "Super Disco (수퍼 디스코)"다. 


올 가을로 예정된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첫번째 싱글. 지난 5년을 결론짓고 새로운 단계로 돌입하는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새로운 출발점이다. 이제 그들과 함께 다시 춤을 출 시간이 머지 않았다.


글 / 곰사장 (붕가붕가레코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Super Disco (수퍼 디스코)[뮤비/가사]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드레스 (DRESS)-hug & kiss (Feat. miso & fka & sogumm & lydia paek)

DRESS(드레스)가  새로운 싱글 'hug & kiss'(허그 앤드 키스)를 발매했다.

드레스 (DRESS)-hug & kiss 바로듣기

드레스 (DRESS)-hug & kiss 가사

- fka

 

Have you ever been fall in love 

Its hard to define love 

Why are you crying all night 

I see your sadness

Show me your face

behind your mask 

Show me your face 

behind your mask 

Hug and kiss me 

Hug and kiss me 

Look at yourself in the mirror 

I see you and I can feel you 

Hug and kiss me

가사더보기

드레스 (DRESS)-hug & kiss (Feat. miso & fka & sogumm & lydia paek)

프로듀서 dress, 세상에 자신을 알리다

‘haynie’로 보여주는 dress의 음악 신호탄



2016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는 ‘신사’, ‘현상수배’, ‘아름다워’, ‘Like This’, ‘드러머’ 등 방송에서 공개하는 곡들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독특한 색깔의 음악은 당시 새로운 반향을 일으켰다. 이런 곡들이 탄생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화려한 프로듀서와 실력 있는 래퍼들의 활약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dress(드레스)의 공도 담겨 있었다. 

‘쇼미더머니5’를 비롯해 Mnet ‘고등래퍼’ NCT 마크의 ‘두고가’ 등 여러 음악을 통해 두각을 타냈던 프로듀서 dress가 이제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건 음악을 들려준다. 첫 싱글 ‘haynie’를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본격적으로 펼친다.


DRESS의 첫 싱글 ‘Haynie’는 팝 장르로, dress가 평소 존경하던 프로듀서 에밀 헤이니(Emile Haynie)를 오마주해 탄생시킨 곡이다. 클래식 현 사운드와 매력적인 드럼소스가 신선한 조화를 이루며 현재 국내 음악시장에 없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한 싱글이다. 또한, 인디와 메이저 시장 경계를 넘나드는 색깔로, DRESS가 앞으로 펼쳐 보일 음악 세계를 응축했다. 

에밀 헤이니는 카니예 웨스트, 에미넴, 라나 델 레이, 브루노 마스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세계적 명성을 쌓은 프로듀서로, 지난 2015년 자신의 이름으로 발표한 데뷔앨범 ‘WE FALL’로 진가를 입증했다. dress의 싱글 ‘haynie’를 통해 에밀 헤이니의 향기와 dress의 색깔을 찾아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프로듀서로 활동하다 자신만의 앨범을 통해 진일보한 음악을 들려준 에밀 헤이니처럼 dress 또한 진일보한 행보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도 엿볼 수 있다.


‘haynie’를 확장시킨 두 번째 트랙 ‘hug & kiss(feat. miso, fka, sogumm & lydia paek)’는 피처링에 miso와 lydia paek 그리고 신인 아티스트 fka, sogumm이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커버 아트워크에는 디자이너 조기석이 참여했고,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작업에는 유명 영화감독 자비에 돌란이 리트윗하여 이슈가 되었던 일러스트 작가 Mareykrap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스타일링에는 현재 딘 스타일리스트를 담당하고 있는 아보이가 참여해 감각적인 색깔을 더했다.


스타 프로듀서의 시대에서 dress가 만들어갈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무엇일까. ‘haynie’의 오마주에서 싹 터 자신만의 꽃으로 만개할 신예 프로듀서 dress의 음악이 기대를 모은다. 


DRESS(드레스)-hug & kiss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한올-혼잣말 

가수 한올이 싱글 '혼잣말'을 발매했다.

한올-혼잣말 바로듣기

한올-혼잣말 가사

안녕, 잘 지내니

오랜만에, 네 생각에

잠들 수 없는 밤이야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지는 날이야


안녕, 잘 지내니

이 밤중에 괜히 혼자

울적해지는 날이야

너도 나만큼 아무 일 없이

잘 지내겠지

가사더보기

한올-혼잣말

여름 밤을 울리는 노래, 한올의 ‘혼잣말’

잘 해주지 못한 기억들만 남아, 괜히 마음 아픈 사랑들이 있다.

떠올려 생각해보면 고마움과 미안함으로 가득 찼던 지난 기억들..


“ 안녕, 잘 지내지 ?

오랜만에, 네 생각에 잠들 수 없는 밤이야.. “


전할 수 없는 말들을 자꾸만 되뇌어 보게 되는 날, 

어쩔 수 없이 혼잣말만 늘어놓게 되는 그런 밤이다. 


한올-혼잣말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우주소녀 수빈-Slowly 

우주소녀의 '수빈' 이 가창한 드라마 ‘훈남정음’의 오에스티 'Slowly'를 발매했다.

우주소녀 수빈-Slowly 바로듣기

우주소녀 수빈-Slowly 가사

요즘 나는 또 그대가 궁금해지고

더 많이 알고 싶어요

머릿속에 나 그대의 반쪽이 되는

섣부른 상상을 해요 


oh slowly slowly 

그대의 맘을 조심스레

두드려도 될까요?

oh slowly slowly 

놀라지 않게 내 마음을

전해도 되는가요?

가사보기

우주소녀 수빈-Slowly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우주소녀 수빈'이 전하는 러블리송 'Slowly' 발매!!



남궁민-황정음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오에스티 'Slowly'는 우주소녀의 '수빈' 이 가창하였다. 걸그룹 우주소녀는 '꿈꾸는 마음으로', '너에게 닿기를', '모모모'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으로, 멤버 수빈의 첫 번째 OST 가창이라 의미가 있다.

수빈이 가창한 'slowly'는 재즈와 네오-소울 (Neo-Soul) 기반으로 이루어진 팝 R&B 곡으로 사랑의 설레임을 전하는 러블리송이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휘파람 소리로 곡은 포문을 열며, 수빈의 리드미컬한 보이스가 물 흐르듯 흘러간다. 'slowly, slowly'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는 대중적이며, 소란 밴드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연주와 코러스 김현아의 또한 감각적이다.

드라마 방영전부터 오로지 훈남정음을 위해 만들어진 이 곡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언니는 살아있다', OCN '작은 신의 아이들' 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하근영 음악감독과 수지, 윤하, 수란, 폴포츠, 스틸하트, 송대관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 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과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수빈이 전하는 햇살을 닮은 러블리송에 귀 기울여보자!!


우주소녀 수빈-Slowly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새벽공방-좋은 하루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어쿠스틱 여성듀오 새벽공방이 가창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1 '좋은하루'를 발표했다.

새벽공방-좋은 하루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바로듣기

새벽공방-좋은 하루 가사

아픈 기억은 다 버리고

싫었던 일은 좀 치우고

그럼 모두 다 괜찮아질까

정말 좋은 하루가 되줄까


넌 요즘 내 맘을

대책도 없이 어지럽게 해

이게 사랑 일까


그냥 그럴 때가 있어

내 마음속에 니가 사는 기분

왠지 그게 고마워서 그게 좋아서

이렇게 가끔 행복한 걸

너를 생각하면 꿈을 꾸게 돼

오늘 보다 멋진 

내일 좋은 하루를 

부탁할게 니가 있어서 

그걸로 좋아

가사더보기

새벽공방-좋은 하루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하석진의 치유의 순간"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늘(11일) 새벽공방 가창 첫 번째 OST Part 1 ‘좋은하루’ 음원 공개 ‘인디계 다크호스’ 女 어쿠스틱 듀오 새벽공방,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첫 번째 주자 출격



지난주 화제 속에 첫 방송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1 새벽공방의 '좋은하루' 음원이 공개된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하루’는 주인공 지운(하석진 분)이 고객들을 치유하며 활약할 때 삽입되는 노래로, 일렉트로닉 신스팝 스타일의 곡이다. 


이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은 박성진 감독과 작곡가 최민창의 섬세한 프로듀싱, 작사가 심현보의 참여로 탄생한 ‘좋은하루’는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인디계 다크호스 여성 듀오 새벽공방이 가창을 맡아 곡을 완성시켰다. 


‘내 마음속에 니가 사는 기분 / 그게 너무 고마워서’라는 가사처럼, 드라마와 싱크로율이 잘 맞아떨어지는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 새벽공방의 청아한 보컬이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맑고 청량한 기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희연, 피아노를 담당하는 여운 2인조로 구성된 어쿠스틱 여성 듀오 새벽공방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우산 속 우리’로 데뷔해 새벽감성을 닮은 음악들을 공방처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들어내며, 서서히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새벽공방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첫 번째 OST ‘좋은하루’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새벽공방-좋은 하루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신현희와김루트-PARADISE 

어쿠스틱 듀오 신현희와김루트가 2nd EP album ‘The color of SEENROOT’를 발매하고 'PARADISE'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현희와김루트-PARADISE 바로듣기

신현희와김루트-PARADISE 가사

따따따따따 따따따따따 따따따따따

따따따따따라따

따따따따따 따따따따따 따


언제였나 내가 네게 말을 했지

내가 네게 이런 말을 했었지

지금 지금 너무나 지루하다고

지금 지금 매일이 똑 같다고

그럼 니가 내게 말을 했지

니가 내게 이런 말을 했었지

어디로든 그냥 그냥 떠나보자고

어디로든 여길 벗어나자고

가사더보기

신현희와김루트-PARADISE

신현희와김루트 2nd EP album ‘The color of SEENROOT’



2017 역주행의 아이콘 ‘오빠야’ 의 신현희와김루트가 약 2년만의 새로운 앨범 ‘The color of SEENROOT’ 로 돌아왔습니다.

앨범명처럼 신현희와김루트의 색깔 그 자체를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롭고 다양한 매력의 앨범입니다. 밝고 명랑하며 기분 좋아지는 행복함과 진중하면서도 모든이가 공감할 수 있는 슬픔과 외로움 등 듣는 이의 가슴 깊이 스며들 수 있는 신루트의 무지개 같은 매력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트랙마다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신현희의 음색과 감성, 일렉트로닉 신스팝과 밴드사운드, 발라드 등 장르에 제한되지 않는 무지개처럼 다양한 신현희와김루트의 곡들을 즐겁게 들어주세요.


1. 알콩달콩


2. PARADISE


3. 바람(I wish) 


4. 난 짜장 넌 짬뽕 


5. 나쁜여자 프로젝트


신현희와김루트-PARADISE [뮤비/가사]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식케이-그래 그냥 내게 바로 (Skip And Kiss) (Prod. by GroovyRoom)

래퍼 식케이(Sik-K)가 새 싱글 'youth.wit.purpose(타이틀곡, 그래 그냥 내게 바로)'를 발매했다.

식케이-그래 그냥 내게 바로 바로듣기


식케이-그래 그냥 내게 바로 가사

그래 그냥 스킵해

내게 바로 키스해

그래 그냥 스킵해 

내게 바로 키스해


Shawty mi amo

난 진짜로 oh oh oh oh

거짓말 조금만 보태서

I don’t know oh oh oh oh 

No way

가사더보기

식케이-그래 그냥 내게 바로 (Skip And Kiss) (Prod. by GroovyRoom)

'Sik-K (식케이)' [youth.wit.purpose]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그래 그냥 내게 바로(Skip And Kiss)'와 방달이 작업한 수록곡 '너가 좋아하길(Up All Night)'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두 곡 모두 식케이 특유의 멜로디컬한 랩싱이 인상적이다.

이번 싱글은 YELOWS MOB(옐로즈 맙)의 그루비룸(GroovyRoom), 방달(Vangdale)이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youth.wit.purpose] 목적있는 젊음이란 뜻으로 뜨거운 여름보다 더 뜨거운 사랑을 찾아 헤매는 젊은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1. 그래 그냥 내게 바로 (Skip And 


2. 너가 좋아하길 (Up All Night) (Prod. Vangdale) 


식케이-그래 그냥 내게 바로 (Skip And Kiss) (Prod. by GroovyRoom)[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