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남 딸 사망원인/서수남 이혼/인생다큐 마이웨이

서수남이 TV조선에서 10억 빚을 남기고 가출해 버린 아내, 세상을 떠나 가슴에 묻은 딸에 대한 아픈 심경을 드러냈다.

서수남은 2년 전 불의의 사고로 첫딸을 잃었다. 서수남은 12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자신의 지난한 인생사를 들려줬다.

서수남 딸 사망원인/서수남 이혼

서수남 딸 사망원인/서수남 이혼/인생다큐 마이웨이

서수남은 "타지에서 남편과 별거 중에 술을 많이 마셨다고 하더라. 위출혈로 병원에 있다고 연락이 왔다. 비행기 예약을 하고 가려는데 다시 전화가 왔다. 이미 세상을 떠났다고"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수남은 "부모는 이런 경험을 하면 안 된다. 정말 가슴이 아프다. 내 죄가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음속으로 많이 울었다. 나를 그렇게 좋아한 딸이었다"고 눈물을 쏟았다. 

서수남은 딸을 잃은 2년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서수남은 "딸이 사고로 2~3년 전 죽었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이어 "어머니 돌아가시고 그 다음다음 해에 교통사고로 죽었다"고 설명했다.


서수남은 딸의 마지막 모습도 보지 못했다면서 "마지막 모습도 못보고, 미국에서 소포로 보낸 유골을 공항에서 받았는데 그때 그 마음은..한 마디로 억장이 무너진다고 할까. 내가 얼마나 죄가 많아서(이런 일이 생기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밝힌 바 있다.

딸을 먼저 보낸 아비의 아픔을 간직한 서수남에게는 아내의 배신으로 인한 절망도 깊숙한 상처로 남아 있는 상태였다. 


이날 서수남은 18년 전 아내의 가출에 대해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시련이었다. 가장 큰 절망감을 줬다. 삶의 의욕을 송두리째 빼앗아갔다"고 힘겨웠던 시절을 떠올렸다. 

서수남은 채권자들이 운영 중인 노래교실에 찾아올 때까지 아내의 부채를 알아차리지 못했고 전 재산 탕진 후 10억 빚을 남긴 채 잠적했다고했다. 서수남은 상처가 되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때 세 딸이 있었는데 결혼할 나이에 그런 시련을 겪은 것이었다"고 더욱 힘겨웠던 심경을 밝혔다.


서수남 딸 사망원인/서수남 이혼/인생다큐 마이웨이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진세호-Feel so weak 

신예 진세호 (Seho Jin)가 Single "Feel so weak"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진세호-Feel so weak 바로듣기

진세호-Feel so weak 가사

Waking up seven

in the morning 

Is she still sleep?

Wake her up and take a walk

around the yard

Breathing in the cold air

just like yesterday

New day starts

expecting nothing

to be different


Driving to the workplace

Same car,same route,arriving

at the same time

Should be writing songs

Instead i lie on couch

가사사더보기

진세호-Feel so weak

싱어송라이터 진세호의 데뷔 Single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진세호는 이번 앨범 ‘Feel So Weak’를 통해 대중들의 일상을 공감하며 솔직 담백한 가사와 


그의 독보적인 목소리로 모든 이의 귀를 밝혔다.


특히나 그의 가사는 모든 이가 겪을 수 있는 일상가사로 굉장히 공감적이며 특히나 영어로 된 가사는


팝송의 영역을 넘나드는 그만의 가치를 드높였다.


진세호-Feel so weak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더 콰이엇 (The Quiett)-ASAP (Feat. myunDo, Donutman & G2)

더 콰이엇 (The Quiett)-ASAP 바로듣기

더 콰이엇 (The Quiett)-ASAP 가사

Illionaire baby

언제나 내 인생은 타이트해 yea

dollar signs on my 나이테 yea

큰돈이 필요해 난 right now yea

i hustle harder 그게 나이값 yea

그때 그 순수함을 잃어 가 yea

하지만 we don't give

shit about that

성공이 빨리 찾아왔지 

허나 멈출 수는 없어

핑크색 차압 딱지를 

기억하기에 난

여전히 이겨내려 하네 

나의 현실

bitch u can't stop me 

i'm still thirsty

돈을 벌 방법들을 나는 모색해

가사더보기

더 콰이엇 (The Quiett)-ASAP (Feat. myunDo, Donutman & G2)

Prima Vista의 비트 위에서 펼쳐지는 The Quiett, myunDo, Donutman, G2의 완벽한 조화

1. ASAP (Feat. myunDo, Donutman & G2)

작사: The Quiett, myunDo, Donutman, G2

작곡: Prima Vista

편곡: Prima Vista


더 콰이엇 (The Quiett)-ASAP (Feat. myunDo, Donutman & G2)[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타루-Paindrops 

타루(Taru)가 참여해 ‘소소한 이야기’의 일곱 번째 주자로 부른 ‘Paindrops’를 발표했다.

타루-Paindrops 바로듣기

타루-Paindrops 가사

지금 창밖엔 비가 내리고

나는 떨어지는 말들 속에서 

몇개를 골라

그대에게 보낼 편지를 쓰고 


오늘 우울한 공기가 가득

작은 내 방을 가득 채우고 

나는 떠나간 그댈 기다리고

가사더보기

타루-Paindrops

[소소한 이야기 Part.7] Paindrops - 타루(Taru)

일상의 소소하지만 놓치기 쉬운 감성의 소중함을 개성있는 보컬리스트와 신진 작곡가, 작사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 제작되는 프로젝트 ‘소소한 이야기’. 



그동안 요조의 ‘뒹굴뒹굴’, 김지수의 ‘치킨에 맥주’, ROO(루)의 ‘그럴게’, 그레이스 신의 ‘로맨틱 발렌타인’, 소울스타의 ‘비가 내리는 하루’ 등 발표 음원마다 음악 팬들과 평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클래프 컴퍼니의 대표 프로젝트 시리즈.

‘소소한 이야기’의 일곱 번째 주자는 독보적인 음색과 깊은 감정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루(Taru)가 참여했다.


타루(Taru)가 부른 ‘Paindrops’은 세상 밖은 비가 내리고 혼자 남은 방안, 오롯이 나 혼자 사는 섬처럼 느껴질 때, 내 작은 세계에 떨어지는 작은 기억들이 하나씩 쌓이다가 결국 쏟아져 내릴 때, 그 방안의 공기에 대한 많은 생각과 감정들을 담아냈다.


작곡, 작사에는 날씨와 계절 흐름 속에서 독특한 감성 표현을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감성 듀오 시우(siwoo)의 김시온이 참여하여 새로운 시선으로 외로움과 이별을 표현했다.


특히, “저 비 내리는 하늘과 닮아 온통 젖은 채로 울고 있죠”라는 가사가 마치 이별한 순간 내리는 비, 그 빗방울이 눈물인지 비인지 모를 슬픔에 헤어나오지 못한 감정을 기교없이 담아냈다.


빗방울 쏟아지는 소리에 무너진 마음을 표현한 아트웍은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장진혁(Kro) 이 참여하여 들여다볼수록 차오르는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타루-Paindrops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산체스-너라는 바다(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래퍼 겸 보컬리스트 산체스가 가창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2 ‘너라는 바다’를 공개했다. 

산체스-너라는 바다(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바로듣기

산체스-너라는 바다 가사

그저 바람에 떠다니던 내 맘

쉴곳을 찾아다니다 날아다니다

또 이름도 모르는 꽃에 

걸린 것 뿐인건데 


흔적은 없어도 통증은 남아서

괴롭혀도 살아가며 널 바라보다가

거울 속 낯선 모습 

어느새 닮아 있다 전부 너로

가사더보기

산체스-너라는 바다(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하석진-보나의 상처 힐링송”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늘(12일) OST Part 2 산체스 가창 ‘너라는 바다’ 발매

‘가요계 멀티 플레이어’ 산체스, ‘당신의 하우스헬퍼’ 두 번째 OST 주자 발탁…애절한 감성 보컬 선보인다



실력파 래퍼 겸 보컬리스트 ‘멀티 플레이어’ 산체스가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산체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2 ‘너라는 바다’를 공개한다.

'너라는 바다'는 미디움템포의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OST다. 

지난날의 상처 때문에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기 어려웠던 두 주인공이 서로를 만나면서 힘들었던 상처가 치유되면서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담아낸 힐링곡이다.


산체스의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와 귓가를 사로잡는 부드러운 음색이 시청자들의 고막을 녹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산체스가 가창에 참여한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2 ‘너라는 바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산체스-너라는 바다(당신의 하우스헬퍼 OST)[뮤비/가사]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마이틴 송유빈-처음 하는 말(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마이틴의 메인 보컬 송유빈이 참여해 가창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덟번째 OST 곡 ‘처음 하는 말’을 발매했다,

마이틴 송유빈-처음 하는 말(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바로듣기

마이틴 송유빈-처음 하는 말 가사

나 다 알면서 모른 척

널 앞에 두고 아닌 척

왜 한 마디가 어려워

점점 시간만 가는데


좀 서툴러도 괜찮아

다 그런거야 누구나

기다렸잖아 서둘러

마음 하나면 돼

가사더보기

마이틴 송유빈-처음 하는 말(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 8 송유빈(마이틴) - 처음 하는 말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에 8번째로 마이틴의 메인보컬 송유빈이 참여했다.



송유빈이 부른 ‘처음 하는 말’은 극 중 이영준(박서준 분)이 자신에게 하는 말과 김비서(박민영 분)에게 하는 말 그리고 함께 할 수 있는 말을 순차적으로 적어가며 사랑의 흐름을 모두 녹여낸 가사와 청아한 사운드, 세련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에 송유빈의 스윗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Love Song으로 만들어졌다.

‘처음 하는 말’은 정세운의 ‘It`s you’를 만든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 그리고 작사가 굿초이스가 만든 곡이다.

송유빈은 슈퍼스타K6 TOP4출신이자 신예 그룹 마이틴(MYTEEN)의 메인보컬이다.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송유빈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OST 계에서도 인정받으며 차세대 주자로 불리고 있다. 


[CREDIT]

작사 : 굿초이스 

작곡 : 김세진, 한밤(midnight)

편곡 : 김세진, 한밤(midnight)


마이틴 송유빈-처음 하는 말(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안예은-유 

안예은이 2집앨범 " O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안예은-유 바로듣기

안예은-유 가사

까마득히 어쩌면 닿을 듯이

느껴지는 밤

손을 뻗으면 꼭 잡힐 것 같은

착각이 드는

오래 전 아니 어쩌면

엊그제일 그 밤

사랑이 끝났다


휘몰아치는 기억의 바람

소용돌이 그 한가운데서

왜 달리고 또 달려보아도 

제자리를 맴돌고 있는지

너도 나와 같다면 끝난 곳에서

다시 이어갈 수 없는지

가사더보기

안예은-유

안예은의 2집앨범 O는 같은 하늘 아래에서 일어나는 다른 공간, 다른 시간의 다른 사건들을 표현하고자 한다. 


'눈물로 만들어진 강이 발자국을 따라 원을 만들고' 라는 가사가 있는 피루엣 속 은하수를 필두로, 그 은하수 아래 이곳저곳에서 시시각각 일어나는 다른 사람들의 다른 이야기를 총 11트랙 안에서 노래하고 있다.


작곡/작사   

안예은


프로듀서

김보종

야마토 시미즈


안예은 밴드     

키보드  이지훈

드럼     이주현

기타     정귀문

베이스  정원호


안예은-유 [뮤비/가사]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하리수-Make Your Life / 하리수 컴백

하리수가 새 싱글 앨범 'RE:SU - 다시'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리수-Make Your Life 바로듣기

하리수-Make Your Life 가사

I will better make your life

I can better make your dream

I will better make your life

I can better make your dream


가슴이 벅찬 노을이진 

넓은 하늘을 봐

다시 떠오를 저 태양 아래 

up up wanna my dream

가사더보기

하리수-Make Your Life/하리수 컴백

하리수의 새 싱글 앨범 ‘Re:Su [Re 다시’는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The Queen’ 이후 6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힘겹게 버티며 살아가는 젊은 세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그 누구보다 거칠고 힘든 시기를 겪었던 하리수인 만큼 자신의 경험과 삶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하리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음악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번 음반에 심혈을 기울였다.

 하리수 컴백

“트렌스젠더 하리수”가 아닌 “인간 하리수”의 이번 앨범을 기대해본다.


1. Make your life

작사: 정훈 

작곡: 성유빈 

편곡: 성유빈, Ferdy

경쾌한 리듬과 신스사운드가 가미되고, 특히 작곡가 성유빈의 락적인 느낌이 많이 들어간 곡으로 힘 있는 기타와 밴드 음악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가 눈에 띈다. 또한, 예전 가수 하리수의 음악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하리수의 보컬이 기대되는 곡이다.

인간 하리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음악으로 가사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살아가자는 의미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이런 가사를 노래하는 하리수의 모습에서 온갖 힘든 상황들 속에서도 늘 이겨내고 열심히 살아가는 인간적인 모습도 느낄 수 있다


2. 블라블라

작사: 성유빈, 하리수 

작곡:성유빈 

편곡:성유빈


하리수-Make Your Life [뮤비/가사]하리수 컴백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THE BOYZ(더보이즈)-지킬게 (KeePer) (Prod. by 박경)

더보이즈가 블락비 박경과 손잡고 스페셜 싱글 '지킬게 (Prod. 박경)'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보이즈-지킬게 (KeePer) (Prod. by 박경) 바로듣기

더보이즈-지킬게 가사

널 아프게 하는 것들

콕콕 찔러 보는 애들 

없게 주윌 빙빙 맴돌면서

널 지킬게

투덜투덜 대는 것도

가끔 토라지는 것도 마냥 좋은 걸 

난 지금 이 자릴 지킬게 for you


지금 이 자릴 지킬게


싱숭생숭해

머리가 지끈지끈해 (oh yeah)

스리슬쩍 너가 눈길만 줘도 

넘치는 도파민

가사더보기

THE BOYZ(더보이즈)-지킬게 (KeePer) (Prod. by 박경)

더보이즈(THE BOYZ) - Special Single '지킬게(KeePer)(Prod. 박경)'

‘라이징스타’ 더보이즈 & ‘믿고듣는’ 박경, 더보이즈 스페셜싱글 ‘지킬게’로 뭉쳤다!



팬들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소년들! 더보이즈의 Special Single ‘지킬게’

완전체 컴백 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풋풋하면서도 청량감있는 더보이즈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한 달콤 고백송 선물

가요계 ‘세대 교체’를 예고하고 있는 ‘파워 신인’ 더보이즈가 프로듀서로서 활약중인 블락비 박경과 만났다. 블락비 앨범뿐 아니라 솔로 앨범, 그리고 지난 2017년 6월 태일X세정 ‘좋아한다 안 한다’ 까지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은 박경이 더보이즈에게 곡을 선물하여 박경 특유의 유니크함과 더보이즈의 청량한 에너지가 조화를 이뤄 달콤한 고백송으로 완성시켰다.

‘지킬게’는 돌직구로 과감하게 고백하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 사람 옆에 계속 맴돌며 주변을 지키겠다는 귀엽고 솔직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박경 특유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여름 계절감에 맞는 신나는 기타 사운드와 더보이즈 멤버 개개인의 보이스 톤이 돋보이는 곡이다. 

더보이즈의 ‘지킬게’ 뮤직비디오는 엑소 ‘코코밥’, 레드벨벳 ‘Bad Boy’, 펜타곤 ‘빛나리’ 등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로 유명한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연출을 맡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친구에게 장난을 치면서도 그런 친구의 마음이 다치지 않도록 돕는 소년들의 우정을 귀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완전체 컴백 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발매한 더보이즈 스페셜 싱글 ‘지킬게’가 더운 여름 날,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경쾌한 노래로 팬들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보이즈-지킬게 (KeePer) (Prod. by 박경)[뮤비/가사]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윤종신-Summer Man(서머 맨)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7월호 'Summer Man(서머 맨)'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윤종신-Summer Man(서머 맨) 바로듣기

윤종신-Summer Man 가사

I’m summer man 

날 어딘가 데려가 줘요

I’m summer man 

날 놓치면 후회할 거야

Oh summer night 

난 아주 요긴할 걸 

What a beautiful night


Oh summer man 

어디선가 누군가에게

Oh 그 여름밤 

무슨 일이 생긴다면은 

나타난 거야 MR. Summer man  

What a beautiful night

가사더보기

윤종신-Summer Man(썸머 맨)

2018 [월간 윤종신] 7월호 ‘Summer Man’은 매년 여름마다 찾아오는 [월간 윤종신]만의 고유한 시즈널 송이다. 윤종신은 학창 시절 여름 방학을 함께 보냈던 친구들의 면면을 떠올리면서 이번 노래를 만들었다. 



어느 그룹이든 구심점이 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인 것처럼 그가 어울렸던 친구들 중에서도 모두가 입을 모아 ‘얘가 없으면 곤란하다’고 동의하는 친구들이 있었는데, 평소에는 두드러지지 않아도 놀러 갈 때는 꼭 있어야 했던 그 친구들, 제일 웃기거나 제일 돈이 많거나 제일 용감했던 그 친구들, 유독 여름에 존재감이 빛났던 그 친구들에게 그는 이번 노래를 통해 'Summer Man’이라는 별명을 선물하고 싶었다.

“이번 여름 휴가 때는 ‘Summer Man’이 되어보는 것도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친구들 사이에서 혹은 가족들 사이에서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그런 어중간한 캐릭터 말고, 절대로 빠져서는 안 되는, 빠지는 즉시 그 여행의 의미가 반감되는 그런 확실한 캐릭터가 되어보는 거죠. 썸머맨이 되는 방법은 다양할 거예요. 


열심히 검색을 해서 여행 가이드 뺨치게 일정을 준비하는 것도 방법일 테고, 그동안 갈고 닦았던 외국어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것도 방법이겠죠. 누군가에게 ‘화채’나 ‘에어컨’보다 더 필요한 사람이 되어보는 여름도 뜻 깊지 않을까요?”

최근 윤종신이 시티팝에 천착하는 가장 큰 이유는 특유의 ‘낭만성’ 때문이다. 그는 시티팝이라는 장르에 배어 있는 풍요롭고 풍류적인 정서를 오래 전부터 사랑해왔고, 그 장르 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다듬는 동시에 농도와 결이 조금씩 다른 낭만성을 연출해왔다. 쳇바퀴처럼 되풀이되는 일상에서 잠시 쉼표를 만들어주는 음악, 사방이 꽉 막혀 있는 것 같은 삶에서 잠시 탈출을 꿈꾸게 하는 음악, 찌는 듯한 더위 속에서 잠시 그늘이 되어주는 음악. 그가 시티팝이라는 장르를 빌려 가닿고자 하는 음악은 언제나 그런 음악이다. 이번 노래에서는 1980년대 이전에 유행했던 디스코 사운드를 가미해 돌아갈 수 없는 시대에 대한 향수까지 담아보고자 했다. 

“요즘 눈에 띄는 가사들을 보면 대부분이 발상이 기발하거나 시선이 날카롭거든요. 기존의 고리타분한 생각에 일침을 가하거나 폐부를 찌르면서 반짝반짝 빛이 나죠. 가사 한 줄 한 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없어서 듣는 동안 살짝 긴장해야 할 때도 있고요. 그래서일까요. 저는 오히려 여백이 있고 여유가 느껴지는 그런 낭만적인 노래들에 목이 마른 것 같아요. 우리에겐 강렬하고 통쾌한 송곳 같은 노래도 필요하지만 팍팍한 삶을 가로지르는 한 줄기 바람 같은 노래도 필요하거든요. 특히나 여름에는 더더욱 그렇죠. 여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낭만적인 노래가 잘 어울리는 계절이잖아요.”


[윤종신의 7월호 이야기]

"이 노래를 듣는 모든 분들…이번 여름 부디 요긴한 사람이 되시길…"


윤종신-Summer Man(서머 맨)[뮤비/가사]


블로그 이미지

동이 개흙

연예, 방송, 스포츠, 뉴스, 음악

티스토리 툴바